목차
제약회사 한독이 신입 영업사원을 공채 모집합니다. 평균연봉과 복지 수준은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이미지를 클릭하면 한독 채용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평균연봉 7300만원
한독의 연봉은 남자직원 8100만 원, 여자직원은 6300만 원으로 평균 7300만 원 수준입니다. 평균 근속연수는 11년으로 남자직원 13년, 여자직원 9년입니다. 남녀 간 연봉 차이는 근속연수에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적인 자료는 아니지만 신입사원 초봉은 4000만 원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당이나 상여금 등을 포함한다면 이보다 조금 더 많을 것으로 보여 신입사원 초봉 치고는 그리 나쁜 수준은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복리후생으로는 경력개발을 위한 교육프로그램과 워크숏, 교육비 지원, 도서구입비 지원, 사내 공모제도 운영, 우리 사주/스톡옵션 등이 있습니다.
재택근무와 시차출퇴근, 거점오피스 등 유연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22일의 연차휴가 및 별도의 유급휴가도 제공합니다. 샌드위치 데이에는 전사 단체 휴가를 지냅니다. 제약회사들은 이런 곳이 많더군요.
출산 전후 휴가와 육아휴직 제도, 엄마방, 구내식당 임산부 배려석 등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신규입사자는 환영 물품 및 축하 케이크를 제공하고 사내 카페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음료도 복지 제도 중 하나입니다.
이번 채용은 전문의약품에 대한 영업입니다.
병원과 의원을 방문해 제품을 상세히 설명하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지원자격 요건은 4년제 대졸자로, 2024년 전역예정장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2년 내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영어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우대하고 있습니다.
전공은 무관하나 전국 근무 가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근무지는 수도권과 강원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으로 나뉩니다.
서류접수는 7월 8일부터 7월 24일까지입니다.
1차 면접은 8월 7~8일 실시되고, 8월 22~23일 2차 면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종면접은 9월 중에 실시됩니다.
입사일은 10월 1일부터입니다.